고객의 행동을 파악하고 이해하기 원하는 매장 관리자의 스마트 선반의 수요가 점점 더 증가하고 있습니다. 스마트 선반을 활용하면 매장 관리자는 고객 통계를 산출하여 판매 전략을 세울 수 있으며 고객의 시선을 최신 제품 및 관련 프로모션으로 돌려 판매 기회와 수익을 창출하며 고객 만족도를 향상시킬 수 있습니다.
물리적인 장소를 가지고 있는 매장은 온라인 매장과 항상 고객 유치를 위한 경쟁을 해왔습니다. 온/오프라인 존재감을 보이기 위해 서부 유럽 백화점은 다수의 키오스크를 160여개 매장에 설치해왔습니다. NEXCOM 디지털 사이니지 플레이어 NDiS B425-SI3를 기반으로한 매장 내 키오스크는 고객 참여 증진, 품절 컴플레인 감소, 제품 추천 강화 및 제일 중요한 판매 증가를 유도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