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ublished On: 1월 6일, 2023Last Updated: 1월 11일, 20230.1 min read

배경

H3의 고객 중에는 열 손가락 안에 드는 ERP 소프트웨어 공급업체도 있습니다. 다들 알다시피 ERP 시스템은 기업의 전반적인 관리 시스템을 강화하고 총 운영 비용을 절감할 수 있습니다. ERP 공급업체는 제품 및 서비스를 제공할 때 신뢰성, 효율성 및 속도를 중요하게 생각합니다. 이러한 자원 조정 작업은 어마어마한 연산 능력이 필요합니다. 속도가 생명입니다. 시스템 간 데이터 처리 속도가 빠를수록 회사 자원 관리가 개선됩니다.

챌린지

하지만 기존 인프라의 한계로 인해 마지막 주 워크로드를 실시간 참조 하지 못하였고 주말 시간을 소모하여 그다음 주에 레퍼런스를 진행할 수 있었습니다. 찰나에 순간이 이익 손실로 이어질 수 있는 상황입니다. ERP 공급 업체에서 문제를 해결하기 위해 하나의 호스트를 24개의 가속기와 연결하여 CPU와 병렬연결 후 데이터를 신속하게 처리하려 합니다. 하지만 이러한 기술적인 요구 사항은 IT 제조업체에도 어려운 과제입니다. 높은 신뢰성과 특수한 경험 및 지식을 갖춘 H3 플랫폼은 시스템 ODM (Original Design Manufacuring)을 위한 첫 번째 선택입니다.

3개의 Falcon 4210을 활용하여 하나의 CPU 호스트에 24개의 FPGA를 연결

솔루션

H3는 요구사항에 맞춰 PCIe 확장 시스템을 커스터마이징합니다. Falcon 4210 확장 박스 3대를 사용하여 24개의 FPGA를 PCIe Gen 4 스위치로 호스트에 연결하여 불가능해 보이는 작업을 구성형 인프라 솔루션으로 해결합니다. 이제 실시간으로 데이터를 처리할 수 있습니다. 또한 솔루션은 다방면으로 고객사를 만족시켰습니다. 첫째는 안정적인 전원 공급입니다. 기체마다 8개의 장치 서랍을 가지고 있으며 각 PCIe 슬롯은 350W~450W의 전력을 필요 이상으로 공급받을 수 있습니다. 둘째는 자동 팬 냉각 시스템이 장치의 적정 온도를 유지해줍니다. 과열 문제를 걱정할 필요가 없습니다. 셋째는 고객사가 편리하다고 평가한 장치 상태를 표시하는 GUI 대시보드로 모니터링을 수월하게 만들며 실시간으로 작업을 진행할 수 있습니다. 한마디로, 투명한 관리, 유연한 설정 그리고 장기적인 지속성이 ERP 공급 업체가 H3를 선택한 이유입니다.

결과

H3는 ERP 공급업체로부터 감사 편지를 받았습니다. 구성형 인프라의 신뢰성과 구축 품질, 그리고 편리한 관리 인터페이스와 기능을 언급하며 성공적인 구현의 인정을 표했습니다. H3는 인정과 격려의 말에 고무되어 팀의 모든 노고에 영광을 돌립니다.